캠핑장 찾으시나요? 생에 처음으로 가본 캠핑. 캠핑장이 너~~무 좋아서 추천해 드립니다.
주변에서 하도 캠핑 캠핑 하길래 맘 맞는 친구 모임에서 캠핑을 가기로 했어요.
장소 섭외는 총무인 제 몫이었는데 인터넷 검색해 보니 전국에 캠핑장이 무지하게 많이 있더라구요.
애 딸린 가족들이 있어서 캠핑을 갈 수 있을까 고민 많이 하면서 캠핑장을 찾기 시작했죠.
중점 우선 순위는 샤워실, 화장실, 전기, 애들을 위한 놀이시설 등등
아기랑 엄마들이랑 같이 가려면 화장실, 샤워실은 필수잖아요. ^^
캠핑장 위치는 뭐 다들 공기 좋고 산 좋은 곳에 위치해 있으니 거기서 거기라는 생각에
거리상으로 너무 무리하지 않고 갈 수 있는 곳. 경기, 강원으로 정했지요.
자료 찾으려구 인터넷 여기저기 들여다보니 정말 캠핑붐이란 말을 실감했네요.
캠핑인구가 이렇게 많을 줄이야.
좋은 캠핑장 추천해주신 블로거 분들도 아주 많으시더라구요.
그래서 찾게 된 곳이 강원도 영월에 있는 외룡캠핑장입니다.
올해 오픈한 생긴지 얼마 안된 캠핑장인데도 추천수가 장난 아니더라구요.
자 그럼 본격적인 소개~
우선 사이트 전경입니다.
사이트 사이사이에 나무들이 심어져 있어서 그늘도 있고 해먹 연결하기도 참 좋았습니다.
공간도 넓어서 옆 텐트랑 간섭도 없어요.
그 다음은 캠핑장 선정 1순위였던 화장실과 샤워실.
엄청 깔끔합니다. 내부사진은 없네요. ㅋ
외관 보시면 아시겠지만 새로 지은지 얼마 안되서 시설도 좋고 깨끗하고.. 새거가 좋긴좋아요~~ ㅋㅋ
나무 밑에 노란색 전기콘센트 박스 보이시죠? 놀라운 사실은 외룡캠핑장은 전기사용료가 공짜라는거..
애들 있는 집은 전자모기향 가져와서 쓰면 모기 안 물리고 참 좋을 것 같습니다.
용량도 넉넉하니 노트북이며 전기담요, 조명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.
가실땐 꼭 멀티탭하고 전기릴선 가져가세요. 캠핑 초짜인 저희는 그걸 안가져가서 사서 썼어요.
회사꺼 하루 빌려가면 돈 아낄수 있었는데... ㅜ.ㅜ
자 다음은 외룡캠핑장의 꽃이라 할 수 있는 수영장입니다.
팬션에 수영장 있는건 가끔 봤는데 캠핑장에도 수영장이라니...
넓은 수영장에서 안전하게 아이들하고 물놀이 할 수 있으니 너무 좋았어요.
아이들이 수영장에서 안 나오려고 해서 고생 좀 했습니다. ^^
아~! 사람이 많아서 수영장에서 못 노실 경우 외룡캠핑장 바로 옆에 개울도 있어요.
수심은 깊은 곳부터 얕은 곳까지 어른 아이 모두 물놀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.
역시 강원도... 물이 깨끗해서 다슬기도 잡으실 수 있어요.
몇가지 더 말씀 드리자면 외룡캠핑장 내부에 매점과 민박실이 따로 있어요.
숯과 맥주, 아이스크림 등등 멀리 나가실 필요 없이 매점에서 바로 구매가 가능합니다.
민박실은 방이 딱 하나 있더라구요.
1박에 5만원인데 야외에서 잘 못자는 아가들이나 어른들이 이용하기 괜찮습니다.
친구들과 첫 캠핑이었는데 너~~무 즐거웠습니다. 캠핑의 매력에 푹 빠진것 같아요. ㅋㅋ
외룡캠핑장 덕분에 제 캠핑장비를 구매하고픈 강력한 구매 욕구가 생겼네요. ^^
한번 가보시면 절대...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다. 적극 추천합니다. 영월 외룡캠핑장!
공식 블로그에서 자리 확인하고 전화로 예약하시면 됩니다.
외룡캠핑장 공식 블로그 알려드릴께요. http://orcamping.blog.me